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3인류 5,6 세트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작품은 항상 재미있게 잘 보고 있어요. 제3인류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작품은 항상 재미있게 잘 보고 있어요. 제3인류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작품은 항상 재미있게 잘 보고 있어요. 제3인류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작품은 항상 재미있게 잘 보고 있어요. 제3인류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
이 상품은 YES24에서 구성한 상품입니다.(낱개 반품 불가).
[도서] 제3인류 5 | 저/, 공역 | 열린책들베르베르판 신(新) 창세기 [제3인류] 5, 6권 출간으로 시리즈 완간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제3인류] 시리즈의 완결편이 이세욱, 전미연의 번역으로 열린책들에서 출간되었다. [다음 세대 인류]의 출현을 다룬 [제3인류]는 2013년 10월 제1부가 출간되어 연속 3개월간 종합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바 있다.베르나르 베르베르는 2016년 교보문고에서 조사 발표한 [최근 10년간 국내외 작가별 소설 누적판매량 집계 결과] 1위에 올라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가로 뽑혔다. 전작(全作) 누적 인쇄 쇄수는 2358쇄에 달한다. [제3인류]는 한계 없는 상상력의 대가 베르베르가 신화와 철학, 대담한 과학 이론을 접목해 야심 차게 쓴 신(新) 창세기다. 인간의 손에 의해 새로운 인류가 창조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이들의 사회는 어떤 모습이 될지, 인간과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베르베르는 거대한 규모의 상상 세계를 흥미롭게 펼쳐 보인다. 5, 6권에서는 한국인 여성 고고학자 히파티아 김(김은선)이 등장한다.
[도서] 제3인류 6 | 저/, 공역 | 열린책들베르베르판 신(新) 창세기 [제3인류] 5, 6권 출간으로 시리즈 완간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제3인류] 시리즈의 완결편이 이세욱, 전미연의 번역으로 열린책들에서 출간되었다. [다음 세대 인류]의 출현을 다룬 [제3인류]는 2013년 10월 제1부가 출간되어 연속 3개월간 종합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바 있다.베르나르 베르베르는 2016년 교보문고에서 조사 발표한 [최근 10년간 국내외 작가별 소설 누적판매량 집계 결과] 1위에 올라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가로 뽑혔다. 전작(全作) 누적 인쇄 쇄수는 2358쇄에 달한다. [제3인류]는 한계 없는 상상력의 대가 베르베르가 신화와 철학, 대담한 과학 이론을 접목해 야심 차게 쓴 신(新) 창세기다. 인간의 손에 의해 새로운 인류가 창조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이들의 사회는 어떤 모습이 될지, 인간과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베르베르는 거대한 규모의 상상 세계를 흥미롭게 펼쳐 보인다.



 

퍼스트 킬

사실 ‘청부살인업자 방의강 시리즈’의 존재는 물론 작가의 이름조차 낯설었지만 우연히 접한 ‘죽어도 되는 아이’를 재미있게 읽은 덕분에 시리즈 완독에 도전하기로 했고,이제 ‘유령리스트’와 ‘블라인드 코너’를 거쳐 프리퀄에 해당하는 ‘퍼스트 킬’까지 왔습니다. 방의강은 무자비한 청부살인업자지만, 한편으론 꽤나 소심하고 겁이 많은 중년남입니다.앞서 읽은 작품들에서 이런 묘한 언밸런스가 이질감보다는 블랙유머처럼 느껴지곤 했는데,‘퍼스트 킬’은 실업자 방의강이

ilanfoe.tistory.com

 

힘내라는 말은 흔하니까

오랜만에 마음따뜻한 사진에세이를 읽었다. 읽었다라기보다 감상하고 즐겼다라는 말이 더 적절할 듯 하다. 선배들을 수능시험장에 보낸 시점부터 자신이 시험을 치르고 결과를 기다리기까지, 딸의 1년간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고 그 속에 담긴 많은 감정들을 섬세하게 전개해나갔다. 딸과 함께한 희노애락을 지켜보면서 가족의 사랑을 느끼고, 어머니 또한꿈과 행복을 향해 찾아나가는 여정과 고민들을 엿볼 수 있다. 고3이라는 우리나라만의 특수한 상황, 공부에 내몰려야만 하는

gergfd.tistory.com